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ASA소식

ASA소식

ASA의 소식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ASA뉴스] 넥센스피드레이싱 3R/ASA AD-SPORT 이동현, 핸디캡 없으니 또 우승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6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0


[OSEN=인제, 강희수 기자] 핸디캡 없는 이동현(레퍼드레이싱)이 또 우승했다. 시즌 개막전에 이어 2승째 수확이다.  


이동현은 17일,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(1랩 2.577km)에서 열린 ‘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’(코리아스피드레이싱 KSR 주최, 넥센타이어 후원) 3라운드 ASA AD-SPORT(AD스포트) 결승전에서 2라운드 우승자 김태호(SK ZIC RACING)를 물리치고 우승컵을 받아 들었다. 김태호는 2라운드 우승자였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동현에게 유리한 라운드이기는 했다.

예선전 성적은 김태호가 가장 좋았다. 랩타임 1분 15초393으로 폴 포지션으로 차지했고, 그 뒤로 이동현, 박관철(BESTMARK), 정준모(BESTMARK), 김동은(프로씨드)이 출발선에 섰다.  


스탠딩 스타트로 총 18랩을 도는 AD스포트 결승전은 모두의 예상 대로 김태호와 이동현의 선두 다툼으로 귀결 됐다. AD 스포트 원메이크는 3라운드부터는 GT-200클래스와 통합전으로 펼쳐졌다.

무려 16대가 서킷을 채웠다. 그런 와중에도 김태호와 이동현은 자신의 페이스를 흔들림 없이 유지하며 선두권을 형성했다. 그 뒤를 박관철, 정준모, 김동근이 쫓는 형국이었다.

 

<ASA휠 RCm1701 장착>


그러나 김태호에게는 반드시 치러야 할 일이 있었다. 2라운드 우승자인 탓에 핸디캠 타임(피트스루)을 수행해야 한다. 12랩 째를 돌면서 김태호는 피트인을 했고, 그 틈을 타 이동현이 스피드를 올리면서 그대로 결승선까지 통과했다.

우승자 이동현은 23분 05초 811의 기록을 남겼고, 김태호가 23분 24초201로 준우승 했다. 23분 42초815의 박관철이 3위.  

2018 넥센스피드레이싱 4라운드는 7월 15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. /100c@osen.co.kr

[사진] 우승 세리모니를 펼치고 있는 이동현(위)과 그가 탄 아반떼 AD-SPORT의 질주 모습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